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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제1차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국민건강보험공단
설문기간
2019-03-01 ~ 2019-07-31
설문내용
우리 공단은 고객과 소통하고 보다나은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제1차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함을 알려드립니다.

◈ 조사기간 : 2019년 3월 ~ 2019년 7월

◈ 조사대상 : 건강보험 서비스 경험자(방문, 전화, 팩스, 우편, 인터넷 등)

◈ 조사방법 : 공단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설문 조사

◈ 조사내용 : 국민건강보험 서비스 전반에 대한 반족도

※ 문의처 : 고객지원실 고객서비스기획부2팀, (033)-736-2715~7

고객님께서 조사 대상자로 선정되실 경우, 국민건강보험의 소중한 고객으로서 설문조사에 적극 참여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통계법」에 의거 철저히 보호되며, 조사 결과는 조사 목적 외에 일체 사용되지 않습니다.
▶ 만족도 조사 시 고객님의 개인정보(주민번호, 주소, 계좌번호 등)는 일체 확인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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