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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공항, 비대면 안내 강화를 위해 챗봇(Airbot) 서비스 도입
  • 등록일
    2020-07-31
  • 조회수
    10
  • 인천공항은 코로나 19로 인한 비대면 안내 서비스 강화를 위해 6월 1일부터 챗봇 안내 서비스를 도입하였습니다.

    인천공항 이용객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챗봇 서비스의 명칭은 '에어봇(AirBot)'으로, 인천공항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6월 1일부터 3개월간 시범운영을 거쳐 오는 9월부터 정식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 인천공항 에어봇 URL : https://airbot.kr/airBot/airbot.do?type=m

    에어봇에서 제공하는 주요 정보는 △항공편 안내 △항공기 운항 정보 △탑승수속절차 안내 △쇼핑‧식당 정보 △공항 서비스 안내 등으로, 여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비대면 대화 방식으로 24시간 제공합니다.

    챗봇 대화창에 문장 혹은 단어(구) 형태로 질문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챗봇 이용이 생소한 여객들은 대화창 상단에 마련된 안내 항목별 아이콘을 클릭해 원하는 정보를 안내받을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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