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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코레일네트웍스, 코레일네트웍스, 「KN 공감대로」 운영
  • 등록일
    2020-07-03
  • 조회수
    84
  • □ 코레일네트웍스(대표이사 강귀섭)는 전국 280여개 사업소에서 직원들이 직접 현장 중심의 정책을 발굴하고 직원과 함께하는 행정을 강화하기 위해 정책소통 모바일 플랫폼(명칭 「KN 공감대로」)을 자체 개발하여 올해 5월부터 운영 중이다.

    □ 「KN 공감대로」는 직원의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실행하는 소통·공감의 장으로 회사 정책결정 과정에 직원이 참여할 수 있게 구축되었다. 직원들이 회사에서 느낀 제도·행정개선 등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다른 직원의 △공감 △토론 △투표 절차를 거쳐 제안심의위원회의 논의를 통해 회사 정책이 된다.

    □ 코레일네트웍스는 제안 참여문화를 조성하고자 직원제안 중 심사를 실시하고 분기별로 우수제안을 선정해 우수상과 장려상 등을 선정해 포상한다. 연말에는 제안 대상, 최우수상 등을 선정하여 표창과 함께 부상을 수여하는 시상을 계획 중에 있다.

    □ 강귀섭 대표이사는 “그동안 코레일네트웍스는 국민들에게 희망·행복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한 울림이 있는말 이라는 「어(語)울림」 공모를 통하여 직원들이 회사에 제안하는 제도에 대한 경험과 자신의 의사를 자유롭게 표현하는 방법들을 충분히 쌓아왔다고 생각하며 이번에 「KN 공감대로」도 큰 무리없이 진행될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현장중심의 정책을 발굴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참여와 소통을 통한 제안제도 활성화로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켜 서비스 모범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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