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홈페이지 서비스 개선 및 양질의 콘텐츠 제공을 위해 2019년 하반기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를 실시합니다.
공단은 그 동안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대표, 전자민원 홈페이지 디자인 리뉴얼 및 모바일 홈페이지 고도화, 플러그인 제거 등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앞으로도 설문 결과를 적극 반영하여 사용 편의 향상 등 고객중심의 홈페이지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설문에 참여하신 분들 중 200명을 추첨하여 온누리상품권(10,000원 상당)을 드립니다.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대상 홈페이지: 국민연금 대표홈페이지 및 서브홈페이지 전체
※ 설문 대상 홈페이지 : 대표, 전자민원, 모바일, 기금운용본부, 수급자전용, 연구원, 사이버홍보관, 사회책임경영, 영어 등 5개 언어 홈페이지
○ 설문기간: 2019. 11. 4. ~ 11. 17.(14일간)
○ 설문대상: 국민연금 홈페이지 서비스 이용자
○ 당첨자 발표: 2019. 11. 25.(월) 이후 홈페이지 '새소식' 에 게시 및 당첨자 SMS 통지
○ 경품 및 추첨인원
- 경품: 온누리상품권(10,000원 상당) 지급
- 추첨인원: 설문응답자 중 추첨을 통해 200명 선정